본문 바로가기

[정보] Issue 플러스

[코로나확진] 신천지에서 쏟아지는 코로나, 신천지 그곳이 알고싶다

[코로나확진] 신천지에서 쏟아지는 코로나, 신천지 그곳이 알고싶다

2020년 02월 18일 (화)요일, 대구에서 코로나 31번째 확진가 발견되며 지금 대구/경북이 초 비상이다.

[31번째 코로나 확진자 동선]

1. 6일 대구 서구에서 교통사고 발생
2. 7일 수성구 새로나한방병원 4인실 입원
3. 8일 발열 발생
4. 9일 남구 대구교회 예배
5. 15일 동구 퀸벨호텔 뷔페 식사
6. 16일 남구 대구교회 예배
7. 17일 오후 3시30분 수성구 보건소 ->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검사 -> 확진 판정

그리고 추가 확진자 18명.. 그중 14명이 신천지대구교회 교인으로 밝혀졌다. 아오..! 아줌마 진짜..

31번째 코로나 확진자가 대구교회 예배에 참여하면서 바이러스가 퍼진게 지금.. 게다가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대구봉쇄령 ㅜㅜ

좁은 교회 예배당에서 기도문을 읽으며 대규모 인원이 몰리는 환경이 대한민국 초비상 집단 감염의 원인이다.

17일 경에만 해도 일본과 사뭇 대조되는 정부 보건당국의 코로나 대처법으로 극찬을 받았는데.. 정치, 경제, 자연 재해가 아닌 이상한 종교 집단이 나라를 흔들게 될 줄 생각도 못했네. 이단 취급 안 받으려면 처신을 잘해야지

지금 세간을 흔들고 있는 이 집단 코로나의 발생지 '신천지' 그곳이 어떤 곳일까?

 

신천지 일보 사진

 

신천지는 정식적으로 '개신교'에서 떨어져 나온 교파로 정당하고 합리적인 종교성을 주장하고있다. 하지만 정작 개신교는 이단으로 취부하며 신천교의 종교성을 부인한다. 같은 교파라 하기가 쪽팔린다는 것이다.

신천지는 엄청나게 큰 집단이다. 작년 전 세계가 이 집단 수료식으로 놀랬다. 10개월간 10만면의 수료자 발생.. 이 10만명 전체 인원 수용이 어려워 전국 수도권, 부산, 광주 등 동시 수료식을 진행했다는데 클라스 미쳤다 ㄷㄷㄷ

 

신천지 일보 사진 발췌본

 

 

 

신천지는 예수를 믿는 집단이 절대 아니다.

바로 '이만희' 라는 사람을 새로운 예수로 믿는 사이비 집단으로 같은 종파에서도 그 존재를 부인 하는 이단 종교다. 신천지 강의 내용에 교리가 흰옷을 입은자인데, 이만희가 맨날 입는 옷이 흰옷이다. 그냥 김정은 급이라 보면된다. 혁명동지!!

또한, 보혜사 성령이 들렸다고해서 이 사람이 '육체 영생'한다고 철저히 믿는 집단이다.
(영생하는데 허리 수술 받고 죽는걸 두려워 한다고 ..feat 전부인)

포교 방법도 다양하다. 1명을 포교하기 위해 1년 이상 친하게 지내면서 성경공부나 무료 심리상담치료, 무료 영어회화, 무료 물리치료 등 엄청난 노력을 쏟아가며 접근 해온다는데 그 미친 정성이 대단하다.

입문을 위해선 장기간 동안 준비하는 공부가 있고 주 3일 이상 나가서 공부한다는데? 그리고 시험을 치른 후 떨어지면 재 시험쳐 이 '신천지' 집단을 가입 할 수있다는 ㅋㅋㅋ 진짜 클라스있는 집단이다ㅋ

약 5개월 정도 빡시게 신천지 풀이범으로 성경공부를 완료하면 그 또한 인정한다고 한다. 신천지 교인으로~

참고로 새로운 사람옆에 사람 한명을 붙여두는 이 들을보고 '잎사귀'라고 칭한다. 흔히 말하는 다단계적으로 신천지에 빠지게하는 호객꾼이다.

나는 무교신자로써 이들의 존재 조차 전혀 신경쓰지 않았지만, 신천지로 인해 지금 내가 살고있는 조국과 대구/경북이 초 비상인 시국에 신천지라는 집단을 알 권리는 있다고 생각한다. (사실 이 포스팅을 보고 신천지에서 몰려 올까바 살짝 겁난다ㅋㅋ)

참고로 하기 내용은 '신천지에 빠진 사람들의 특징'이다. 사전에 저런 사람은 거르는게 정신건강에 매우 좋다!

 

 

[신천지 교회에 빠진 사람들의 특징]

1. 갑자기 성직자, 수도자에게 거리를 둔다.
2. 신앙 생활을 잘하던 신자가 뚜렷한 이유없이 신앙생활을 소홀히 한다. (전통성을 인정받은 종교)
3. 장 시간 성당 및 교회를 나오지 않던 사람이 다시 나타나 충성을 다 한다.
4. 본인의 집이나 연락처를 잘 알려주지 않고 나와서 충성한다.
5. 성직자의 강론과 성격지식에 대하여 불만을 가진다.
6. 청년회, 구역, 성가대에 갑자기 출몰하여 열심히 한다.
7. 성경을 비유하여 대화 도중 씨, 밭, 나무, 새, 기름, 등불, 배교 등의 용어를 자주 남발한다.
8. 대화 도중 자신의 반응에 호응하지 않을 경우 불쾌한 신앙인의 모습을 보인다.
9. 성모를 이웃집 여자로 취급한다.

상기 9가지 특징은 일반 천주교 신자가 장 시간동안 관찰해왔던 신천지 교인의 공통적인 특징이다.

혹나 길거리 이동 중 낯선 사람이 다가와 성경공부를 하자고 권유하면 강력하게 거부하시거나, 계속 달라붙을 경우 확고하게 신경질을 내야한다ㅋㅋ 나같은 경우에 이 '도를 믿으십니까?' 는 일단 눈빛으로 조진다. 실제로 동성로 228공원 쪽에 이런 사람들 여럿 봤구나..

온 나라가 코로나바이러스 확진 속도로 시끄럽고, 다시말해 신천지가 코로나 바이러스로 뒤덮였다.

마 신천지,
더이상의 확진자가 나오지 않도록 예배 및 포교활동을 자제하고 정부당국 협조에 적극 가담하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