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헬창TV

[운동일지] # 2020-04-24

 

2020년 2월19일

코로나 19, 31번 환자로 인해 대구가 발칵 뒤집어졌었다.
이 슈퍼 전파자의 영향으로 공공시설이 문을 닫고, 사람들은 서로를 기피하고, 특히 개인적으로 퇴근 후 하루를 마무리하는 장소도 잃어버렸다. 아수라가 따로없다..

원래 운동 블로그를 시작하려고 했던 나였는데 방콕 생활에 심리 교재를 많이 접하다 보니 티스토리 블로그 테마가 '심리' 중심이 되어버렸다ㅋㅋㅋ 🤨🤨

얼마나 지나야 잠잠해 지나 기대 아닌 기대를 가졌건만 3월 19일 센터에서 확정 날짜를 못 잡고 있다는 연락이왔다.

덩달아 3월은 통으로 자택근무까지 시작되면서 이건 뭐 확진자가 아닌 확찐자가 될 노릇이다ㅋㅋ

역시 나는 운동을 안하면 살이 찌는 체질인가보다 :)

덕분에 "그래 나가자! 나가서 운동하자" 신념으로 4월부터는 퇴근 후 조깅 마니아가 되었는데~~와 이렇게 야외에서 운동하시는 분들이 많을 줄이야? 리스펙트!

오!? 대박
드디어 센터에서 4월 27일부터 조심스럽게 운영을 시작한다고 연락이 왔다. 물론 센터 내부에서 반드시 지켜야 할 수칙이 생겼지만 예방을 위해서 당연한 내용들이다.

자고로 공부는 도서관에서 하고, 일은 회사에서 하고, 운동은 헬스장에서 해야 그 본연의 맛이 나는 법.

덕분에 오늘은 3월~4월까지 프레쉬한 저녁을 선물해 준 이곳과도 마지막이다.

4월 말인데 밤 7시 30분 현재 온도가 14° 이다. 어제보다 4° 높은데 14° 라니ㄷㄷ

이제 다음주 부터는 뜨신곳에서 다시 시작하자~!

20대, 30대, 40대가 되어도 배나온 아재가 되지 않기를.
올해도 건강하자!